자주 묻는 질문

  • [배송]

    Q. 배송 완료 라고 나오는데, 택배를 못 받았어요.

  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분실 건은,

    기사님과 먼저 소통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수령지에서 분실된 건은 베리시에서 확인이 어려운 점 안내 드립니다.


  • [배송]

    Q. 상자/제품이 파손 되서 왔어요.

    배송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    운송 중 무거운 물품에 상자가 눌릴 시, 발생할 수 있는 상황으로

    아래 파손 배송 접수 링크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😊


    <파손 배송 접수>


  • [배송]

    Q. 주문한 팬티가 택배 상자 안에 없어요.

    제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상자 하단의 접힌 면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.

    부피가 작은 제품 특성 상 종종 상자의 접힌 틈 사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.


    만약 상자 하단에서도 제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아래 누락 배송 확인 요청 링크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😊

    <누락 배송 확인 요청>


  • [배송]

    Q. 택배 운송장에 브라 / 팬티 라고 기재되어 오나요?

    브라는 B / 팬티는 P 로 대체 작성되어 발송됩니다.



    예로,

    쿨핏 브라 볼륨핏 → 쿨핏 B 볼륨핏

    쿨핏 팬티 볼륨핏 → 쿨핏 P 볼륨핏

    모달 브라탑 → 모달 B탑



    외에 추가적으로 송장 인쇄 수정은 어렵습니다.

    고맙습니다.


  • [배송]

    Q.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?

    선물 포장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입니다.

    도움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.

    추후 도입될 수 있도록 유관 부서측으로 내용 전달 드리겠습니다.


   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→ 예쁜 쇼핑백을 함께 구매하셔서 선물해 보세요 😊


  • [배송]

    Q. 주문을 따로 했어요. 함께 배송 가능할까요?

    각 주문번호가 개별적으로 수집되어 포장 → 발송 되는 시스템입니다.


    개별 주문건은 따로 배송 되어, 합배송은 어렵습니다.

    원치 않으신다면,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배송]

    Q. 원하는 제품들을 한 번에 결제 했어요. 분리 배송 가능할까요?

    한 주문번호로 결제하신 하나의 주문건은,  한 번에 발송됩니다.


    분리 출고는 어려우니 개별적으로 수령하셔야 한다면,

    따로 주문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배송]

    Q. 배송일정이 궁금합니다.

    영업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, 당일 발송됩니다.


    예) 금요일 오후 2시 이 후 ~ 월요일 오후 2시 주문건은 월요일에 발송됩니다.


  • [배송]

    Q. 무료 배송 조건이 궁금합니다.

    쿠폰 및 할인 수단 전체 적용 후 실 결제 금액 4만원 이상일 경우,

   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 됩니다.


    도서 산간 지역(제주도 등)의 경우,

    무료배송 조건을 충족하시더라도, 도서 산간 배송비는 추가 청구됩니다.


    부분 반품 시, 남은 제품의 실 결제 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,  초도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.


  1. 1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